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영화 : 의식의 흐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3:43

    넷플릭스 볼 만한 영화 추천 18개 소개하는 것이다 한국 영화 , 해외 영화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영화 #넷플릭스영화추천 #영화글 / 사진:김라희 모든영화는 개인기준에 따라서는 "약대의 스포"라고 느껴질수도 있지만, 가장 크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저 개인적으로 느낀 점을 적어놓겠습니다. ^^ 사람마다 성향과 기준이 다르고 나와 영화성향이 비슷하면 잘 읽어봐 이거다! 하고 싶은 것으로 볼 수 있어요!! 의식의 흐름대로 봐왔기 때문에 다수의 성향과는 맞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넷플릭스에 여러가지 것들이 있어서.. 제 성향을 찾는 것도 쉽지 않아요. 개인적인 잣대로 추천도를 설정해 놓았는데 어디까지인 추천도는 내 별점 정도로만 봐주고요~~그렇게 의미가 없으니 별점이 오전에도 보통 성향에 맞으면 보면 되요^ <더비짓> 얻어먹은 영화입니다. 지과다 평범하게 재미있어 보여서 봤는데 거짓없이 닭살전율한 영화입니다의 기준에는 약이 붙지 않은 공포영화였는데 후반부에 갔을 때 소위 스토리 하는 식스 있는 영화이다. 귀머거리과 인온더가과인 외국계 공포영화처럼 집에 얽힌 전설이 있는 가과인이라는 그런 종류의 공포가 아니라 인간 존재 자체에 대한 공포가 있어서 매우 관심심심심하게 봤습니다. 양념의 나쁨을 계속 간직하는 영화이므로 시청에 주의! 츄쵸은도은 별 5개!! ​​ ​​


    >


    넷플릭스에서는 표지의 썸네하나 사진이 약간 랜덤으로 바뀐다는 것을 아시죠? 이 영화는 제일 아내 Sound에 썸네 하나만 보고 고전영화일까? 했어요 이것도 더비짓과 비슷한 장르라고 할 수 있겠네요그런데 이 인보카마스는 실화입니다. 악령 퇴치에 얽힌 이야기로 악령을 믿지 않는 한 형사가 주인공이고 배경은 뉴욕입니다!!! 츄쵸은도은 별 2개!호불호가 많이 갈라지는 것 같은 말이고 아무래도 이런 서양 공포류? 똑같은건 난 안무서운걸요하봉이가 무서운 이유는 실화를 기반으로 했습니다.그래서 무서울 것 같아요. ​​​​


    >


    <이스케이프룸> 감수성이 예민하거나 하지 않고 그러신 분들은 이 영화를 보고 방가출 카페에 가지 못하셨을지도. 약간 소우 시리즈의 가짜 같은 의견이 강하게 들지만, 스케하나이 더 커서 디테하나는 약간 떨어질 것 같은 의견이었습니다. 방탈출하는데 배우들의 연기도 나쁘지 않고 상념 이입도 굉장히 잘합니다. 서우는 '인물'에 집중했어요.그러자 이 이스케이프룸은 '배경과 장소'에 집중됐어요. 꽤나 감독이 신경쓴 것처럼 보이는 것 같아요. ^^주천도는도 나쁘지 않아요. 별 2개!!​ ​ ​ ​ ​


    >


    <라이프 오브 파이>이거 대체 무슨 영화인걸까~옛날에 보다가 처음 부었던 기억이 납니다. 알고보니 몇상까지 받았다던데 너 무호러과인 호러물을 접해서 힐링이 필요해서 선택했는데 원래 드라마과인 이런 장르를 안업하지 서동물들이 많이 과인 왔길래 봤어요. 저는 동물을 나쁘지 않아요!! 네발 짐승은 호랑이도 좋다! 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영화의 흐름은 파이라는 사람의 인생에 가장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푸는 것으로 시작하므로 굉장히 현실적이지만 믿을 수 없는 수준의 이야기를 풀어놓게 됩니다.이것은 추천도 별 3개!!!​ ​ ​ ​ ​


    >


    커뮤터>리암니슨오빠 출연하죠-ᄏᄏᄏ종래에 테이쿤에서의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지 때려 때려 부술 것 같지만 커뮤터에서는 그런 이미지가 아닌 평범한 회사원의 느낌이 강하다. 초반에 본제까지 들어갈 때가 좀 긴 편이라 집중을 못했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굉장히 탄탄하구나. 한 영화이다 통근열차에서 우연히 문제가 불거져 그것을 일반적인 "제일"로 삼아 나름대로 해결을 해나가는 내용이다. 이것은 추천도 별 2개!!! ​​​​​


    >


    친한 친구가 업그레이드라고 해서 봤는데 전에 봤던 것을 다시 봤어요. 즉 2번 본 것!영화에서 반전을 주려고 노력을 했는데 별로 감흥이 없었습니다.어린이 옹맨에서의 저비스~! 이러한 시대보다 도도도금이 많아 보였다 토니 스타크 상위 호환 1도 모른다는 착각에 빠지게 하더라고요 자동 주행 자동차이지만, 마침 람보르기니처럼 생긴 것 등장하고.... 어쨌든 평범한 부잣집 실업자가 휠체어를 타는 마비장애인이 됩니다. 그래서 복수를 꿈꾸지만,,,,,,모두 추천할 만한 곳은 하야시밴~!


    >


    <도둑들> 키미무 해외것만 봤나봐 국내것도 좀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지현이 너 무예뻐서 기억에 남아 예전에 봤던 거 다시 한번 봤어요. 물론 남자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하지만 머릿속에서 예쁜 여주들이 정말 맛없는 연기를 했기 때문에 그것이 정예기·군 무자넴 감명깊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기억에 남는 대사는 전지현씨의 XX이기 때문이야. ᄏᄏ 특유의 유머코드도 있고 누아르 같기도 하면서, 항상 재밌게 해주는 영화라고 합니다.츄쵸은도은 별 3개 ​ ​ ​ ​ ​


    >


    <관상> 유명한 관상가가 외롭게 지내다가 갑자기 기생대빵의 등장으로 세상 밖으로 본인 오게 되는 내용이랄까, 운명처럼 퇴역군인 소견의 관상가가 사전에 계획을 세우지 않고 돈을 탐내 결미 엄청난 명예를 얻게 되었는데. 혹시 아직 보지 못한 사람 있으면, 한국 배우들 연기에 빠져 보세요.별 3개!!​ ​ ​ ​ ​


    >


    <2012>​ 스케일이 다른 재난 영화입니다.다니다 얼마전에 화산폭발이라던가 지진이라던가 하는 재난영화는 많았지만 총체적 난국의 재난영화입니다. 그 중 한 가장이 메인 주인공입니다.보통 주인공처럼 딱 질기고 오래가는 에 당신의 자이저가 아닌 평범한 주인공이기에 좀더 동질감을 느끼면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 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한 영화입니다.츄쵸은도은 별 2개!!​ ​ ​ ​ ​


    >


    <더폴리그 대학> 제가 성룡 나쁘지 않은 영화를 나쁘게 만들지 않을 생각입니다. 성룡을 나쁘게 하지 않는다기 보다는 특유의 저 코믹 요소가 섞인 액션을 나쁘게 하지는 않아요.내동댕이치고 유연하게 싸워서 그런 것 샘. 1에 함 오빠가 있길래 그냥 봤는데 그동안의 함 영화와는 많이 달랐어요. 매우 매운 액션과 지형지물을 이용한 빠른 움직임입니다.어쨌든 정적인 나쁘지 않은 어린이라도 성룡입니다.머리를 쓰면서 싸웁니다. 샘. 1 보면 알겠지만 힉쯔힉쯔항 흰머리가 많이 찬 함이 나쁘지 않아이도우은 아버지로서는 나쁘지 않아서 옵니다 ᄏᄏ 특유의 액션을 기대했었는데.. 오빠 ㅠ 지금 몸 조심해야 하듯 ​ 츄쵸은도은 별 1개 반 ​ ​ ​ ​ ​


    >


    <조선명탐정:각시 투구의 꽃의 비밀> 이게 예기해 시리즈로 흡혈괴마의 비밀도 있지만 저는 이게 더 재미있었어요. 주인공이 굉장히 매력적이지만, 조연 오달수씨, 너희들의 무노힘찬입니다. "조선시대에 존재하는 탐정이란 존재에 대해 소개했지만, 제가 예전에 추천했던 셜록. 즈시리즈의 셜록 캐릭터처럼 매우 통찰력 있는 조선시대에 태어나지 않았다면 대성했을 겁니다! 그런 인물이 등장할 것입니다. ᄏᄏᄏᄏᄏ 약간 유치하고 코믹한 요소들이 많긴 했지만, 저는 정예기 재밌게 봤다고 생각해요! 츄쵸은도은 별 4개 ​ ​ ​ ​ ​


    >


    <청년경찰> 제가 넷플릭스를 이것저것 만지작거리면서 느끼는 건 살면서 진짜로 영화를 이렇게 다양하게 접해본 적이 있지 않나 싶어요."청년경찰"이라는 영화를 봤는데, 이것은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두 남자의 우정이 정말 댁 리얼한 거에요 신입생 문재 방식 , 행동 , 스토리투 등을 어떻게 분석했는지 정말 남자들의 풋풋한 우정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몇 이야기는 예상하고 있는 그 같은 스토리 1총선과 나는 스토리를 떠나고 나쁘지 않고 두 남자의 우정 마침 20세의 남자들은 의문 재방문. 한식과 행동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되게 맘에 들었어요 츄쵸은도은 별 2개 반 ​ ​ ​ ​


    >


    "판도라" 이 영화는 처음 봤어요.우리나라에도 이런게 있었나?"대한민국의 재난영화인데, 소재 자체는 대한민국과 조금 거리감이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방사능의 재난이니까...안전 불감증, 전문 지식이 없는 상사, 그 놈의 돈 이 3박자가 절묘하게 맞아 떨고 지역에서 첫반의 평범한 죄 없는 시민들이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현재 재팬 방사능에 대해 다시 한 번 경각심을 갖는 계기가 되기도 했지만, 진짜 영화에서 아쉬운 것은 좀 더 재난, 방사능이나 그런 인재, 도시 붕괴 쪽으로 포커스가 맞춰졌다면 더 몰입감이 있었을 텐데, 주인공을 배경으로 한 가족애 무게중심이 맞춰져 있어서, 사실 이것이 가족영화인지 재난영화인지는 헷갈립니다.감동을 주고자 하는 의도는 알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중후반부로 갈수록 감성에 치우쳐 좀 좀 방사능에 대한 경계심이라던가 그런 것들이 많이 약해져버려서 얇아진 느낌이었어요. 추천도는 별 초반


    >


    <트랜짓> 이번에 제가 글을 써보니 아주 평범한 아부지들이 많이 출연하네요 ᄒᄒ 트랜짓이 이것도 액션인지 알아봤는데 가족 불화가 지속되던 가족들이 기분전환을 위해 남편의 노력으로 캠핑을 했어요. 그러던 중 가족이 모르는 사이에 엄청난 범죄를 저지르게 되는데, 가족을 너무 사랑하는 아부지로 오해하고 있는 어머니 사이에서 아이들과 다같이 난관을 극복하고 과실로 갑니다. 기린타이 입니다.안돼....추천도는 별 하나


    >


    ​ 거의 나의 스타 1것 같아요 저는 좀 특이하고, 이상하고, 기괴하고 재미있으면서 보신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저는 다시 한번 보았습니다. 괴짜로 구성된 특수부대인데, 남사비의 개 창만 특수부대입니다. 이렇게 괴짜가 모였는데 해결의 아래 본인은 어이가 없어요!추천도는 5성!!!​ ​ ​ ​


    >


    <프리즌> 나는 이런 영화가 존재하는지도 몰랐습니다. 한석규씨가 등장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대등한 외국영화가 있었던 것 같아서 별로 기억에 남지 않습니다.ᅮᅮ그건 실화였던거 같은데.. 경찰이 위장을 해서 감옥에 잠입할 생각입니다. 복수를 위해 그리고 서서히 밝혀지는 감옥에 대한 비밀이 풀리는데~! 이 과정에서 상당히 관대하고 거짓없이 저럴까? 감옥은 거짓없이 저렇게 과인? 그런 견해가 많이 들려주는 영화였다고 생각합니다. 그아잉쟈그아잉 대등한 외국 영화가 회계사가 감옥 사는 사람이 임시 면제가 되는 것을 거들어 줘서 그런 영화가 있는데...제목은 기억 속 저입니다 ㅠ ​ 츄쵸은도은 별 3개 반. ​ ​ ​


    >


    <더 이퀄라이저> 이거 보고 우왕~ 재미~! 했다. 줄담금 액션이라고 하면 맞죠? 저는 이렇게 남자든 여자든 주인공이 쨍쨍하기 때문에 전부 쨍하는 영화는 나쁘지 않아요. 주인공이 하르베라서 딱 매우 장시간 전투를 벌일 것이다.그런건 없지만 연륜이 느껴지는 간결한 액션 ᄒᄒᄒ 너무 좋았어요. 매우 자상하신 할아버지 이시고 누가 봐도 노쇠해보이지만 한번 화가 나면 특유의 연륜과 경험치로 해결해 갑니다. ​ 츄쵸은도은 별 4개!!!나는 이렇게 넷플릭스나 무엇인가에서 영화를 볼 때 집중해서 보는 편이 아닌 뜨개질을 하면서 봅니다. 요즘에는 좀 큰 작품...을 하기 때문에 영화를 너무 많이 보셨군요 ㅠ 그래서 영화에 몰입하고 보는 게 없어 디테 1부분을 제가 다 포착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영화에 대한 전문의도 없고 정말 집안에서 뜨개질을 하는 1개인이니까 ㅠ 다수의 전문의 예는 영화를 괜찮은 편들과 소견이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그래도 나도 작업 중에 영화를 보거나 볼 영화를 찾는 분에게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