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마존 파이어 HD 하나0 후기?? 아무튼 산예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6:58


    >


    유튜브라 넷플릭스의 트윗을 하루에 거의 80프로는 끼고 걷고 있는 사람이지만, 원래는 휴대폰으로 보고 있었지만 영상만 보았다 심심해서 영상 보면서 다른 것도 하고 싶네요에서 샀어요 거짓 없이 그것이 목적이기에 비싼 거 사고 싶지 않으니까 아마존 약간 그늘 속에 그것이 본인이었고 평가도 좋으니까 샀습니다.



    >


    1단...그에은츄은아요 정 이야기 외의 것 1도 않고 영상 감상이 목적인 사람과 앞에 이야기한 저 세 사람만 깔아 돌려서 보고 있지만 별다른 불편한 적이 없습니다..좀 궁금한 게 있으면 영상 읽을 때 상하로 화면비 맞지 않고 있다???( 맞자 신?) 검은 섹슨이 생기는데, 그거야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으면, 눈에 보이는 것도 없습니다.


    >


    >


    그럼으로써 침대 거치대에도 잘 걸립니다. 저것도 아마존에서 산이지만, 베스트 셀러 1위의 것 샀습니다 아늑해요.누워서 동영상을 보는 즐거움을 누리세요.넷플릭스도 자주 과인(과인)와요 본체에 한글을 지원하지 못해서 자막안과인이 오면 어쩌나 하는 생각도 좀 했는데 한글자막도 잘 과인이네요.


    그럼... 플레이스토어 까는 거야! 다른 데서 많이 알려줄 테니까 그건 다음에 가서 다른 리뷰에서 못 봐서 잠시 찾은 다음에 해결된 거 적어볼게요.지불 비결이 지원되는 정부인지 확인하라는 거 어쩌고 저쩌고?


    >


    넷플릭스를 시작하려고 했는데 저건 본인이 오고 나서 계속 다운로드가 안 돼요.넷플릭스 사건인 줄 알았는데 아마존 스토어에 있는 모든 앱이 뜨면 안 돼요아마존 스토어에서 다운받지 못하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고 싶었는데 플레이스토어에는 없었어요.넷플릭스가...샨


    >


    그럴 때는 설정 들어가 표시된 부분에 들어가면 지불 노하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아마 클릭 한 번으로 지불 노하우를 바꿀 것 같아요.아마존에서는 비자되는 카드라면 뭐든지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국한적으로 발급된 비자카드를 등록해 두었는데 설마 하나 원래 와서 발급받은 카드로 결제 노하우를 바꾸니 단번에 해결이 되었습니다... 외국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분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넷플릭스라면 인터넷에 apk를 따로 받을 수 있어요. 안 되시는 분들은 저걸로 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Wi-Fi연결이 問題같은 문제


    파이어 사건 한번도 후회한 적 없는데 트윗 보면서 3분마다 영상 끄는 것을 보고극대에 한번 후회했던 일이 있었네요에서도 찾아보면 흔히 있는 문제였습니다.그래서 해법을 찾았는데 이게 확실한지 모르겠네요. 근데 저는 확실히 효과를 봤어요


    >


    설정 들어간 후 표시한 부분 들어가서 저거 꺼주세요...저는 기계 모르니까 저거랑 와이파이는 상관없었어?라고 생각했는데 놀랍게도 저건 지우고 자기 손으로 영상 한 번도 멈춘 적 없습니다.


    일단 사건이 있었던건 이 정도였네요.해결되었던 사건으로, 눈을 감은것 같고... 보고 소비에 도움이 된 sound 좋네요 영상 시청의 목적으로는 우두머리 파이어 하나 0에 살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