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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삽교호 새벽 출조 - 해법은 미드 레인지 저크 베이트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7:10

    ▶ 날 끼고:20하나 8년 8월 일일이 수요 한 ▶ 장우:삽교호 ▶ 일 씨:맑음 ▶ 히가시행:달스엥·버스 뭉송베


    ▶ Fishing Gear*Rod-BANAX COMPASS SV NANO C692M*Reel-BANAX APOLLO TITAN SV 111RL*Line-TORAY POWER GAME 12lb▶ Tackle*Plug1-죠크베이토·:(KGOOD-SAHARA 65SP)*Plug2-죠크베이토·:(TSUNEKICHI-REAL JERK 60SP)*Wire Bait-스피그데베이토·:(KGOOD-POISON| 훈련 1러시아 웜:Live Impress-NEW FAT WORM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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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자연을 사랑하는 앵글러 네추럴 유철무입니다 열대야가 끝없이 이어지는 20하나 8년 8월이고 달스엥·버스와 함께 삽교호에서 새벽에 나쿠 씨를 해왔 움니다. 제가 요즘 업무 스트레스가 심한 상황이라 손맛이 너무 그리웠는데 마침 닭 스앤버스도 손맛이 그립다고 해서 의기투합을 했네요. 비록 한 시간 남짓한 짧은 시간만 허락되는 낚시였지만 버스를 만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한 날입니다. 새벽낚시로 운 좋게 버스를 만나고 온 아침행기를 기록합니다.


    지난 토요일 1에 낚시하는 것이 성배와 함께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이제 막 해가 뜬 귀취의 어슴푸레한 풀숲을 밟고 거미줄을 걸으며 포인트에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해주었습니다. 지난 일출 아침 스피덱베이트로 빅버스를 만난 곳이기에 그 생각을 가지고 첫 준비로 KGOOD-POISON 스피덱베이트를 준비했습니다. 트레 1러시아 웜에서 저번과 마찬가지로 Live Impress의 뉴 팻 웜 3"을 리깅 헷죠.성배는 크랭크 미끼와 와이어 미끼를 운용하면서 나는 스피덱베이토망에 운용하는 반응이 없고 결미 KGOOD-SAHARA 65SP에 교대로 운용하고 보았습니다.곧 성배는 크랭크 미끼로 최초를 기록하며 나는 사하라 65SP에 따르는 버스를 목격했지만 프지고 아쉽게도 훅셋에는 실패했습니다.지난 토요일 1보다 수위는 현저히 감소되었고 그런 그이츄이습니다 보면 버스들은 예전의 포지션보다 더 멀리 떨어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용서받지 못할 때쯤 조금이라도 절약하려는 "MA Sound"에 우리는 과감히 포인트 이동을 결정한다.


    어느새 도착한 두 번째 포인트. 초조할 것이다. 지난번처럼 수풀을 빠져나와야 하기 때문에 감정이 편치 않았지만, 얼마 남지 않은 가끔씩 조과를 보려면 여기를 열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사하라 65SP를 다시 운용하기 시작한다. 그러면 신 피딩은 목격되지만 사하라에 반응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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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소견은 줄어든 수위 때문에 버스들의 활성도가 뚝 떨어지고, 버스들은 스트럭처 주변에 숨어 있고, 지하 인가는 사냥감을 사냥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사하라 65SP를 여기저기 스트럭쳐 주변에서 붙어 보앗우 나, 더욱 깊이 잠영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청수, 새, 결국 츠네요시-REAL JERK 60SP에 교대 운용하는 것에 이릅니다. 제 소견이 맞다면 이 준비에는 과인이 와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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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철수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연타석으로 버스가 자신에게 와줍니다. 예상대로 잠영 수심 확보와 구조에서 딱 붙이게 반응할 꽂은 다리 호 버스들!!컴퍼스 SV NANO C692M의 공백을 타고 손에 정확하게 하달되는 버스의 타격으로 이어지훅셋.그리고 아폴로 티타늄 SV 111RL의 마약은 다시 풀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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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가끔씩 강렬했던 시간을 보내다가 철수하는 길에 올랐습니다.소견보다 평온하지만 이른 아침의 출조도 가능하네요! 조종기를 줄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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