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20하나9)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4:01

    >


    개봉 전부터 잘 눈에 떤 것에 개봉하면 나의 모든 SNS세상국 모두의 미드 소마가 타고 나도 결의를 보게 된 영화 줄거리 1개 소개에서는 축제가 끝날 때까지 절대에서 빠지그저 하지 말라고 해서 나는 막연히...바다가 축제 현장에서 휘두른 흉기에 희생자에 달아나다.. 그런 장면만 보던 사람이 이렇게 단편적이면 안 되는 영화가 실제로 펼쳐지는 곳은 스웨덴의 경치가 좋고 예쁜 동네인데 영화가 끝나면 어딘가에 잠시 들어온 것 같아 나쁘지 않았다.그만큼 영화답게 현실처럼 느껴지지 않았다는 이 스토리입니다.펠레 너희들... 너희들 원래 싫었어 이스터리 이어 초반에 몰입도가 존 이스토리 대단해요대니는 가족을 모두 잃었고, 남자 친구까지 잃기 직전이라는 불안감을 키우기에 충분했던 것 같은데, 썰렁한 기분이 들지만 그 썰렁한 댁에 닿았을 때니까 왠지 가지 말아야 할 것 같은 곳은 꼭 가겠죠?최근에 검색했는데 장르가 무섭네요 전에도 썼던 것 같은데 나는 공포영화를 어디서 무서워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라는 견해를 보였지만 공포라는 이 스토리를 보니 어떤 감정인지 알 것 같다.단어마다 주는 감정이 좀 다르잖아요.미드소마가 뭐냐? 아, 그 문학의 시간에 배운 단어가 있는데, 아.20분 동안 찾으려고 했지만 실패한 그 기시감?랄까, 너희 매우 평온한 사람들의 얼굴과, 밝은 햇살과 연출에 비교되는 보편적이지 않은 펼쳐지는 하나들, 그래서 오는 심리적 두려움이 큰 것 같다 유전감독의 영화라 해서 보러갔었는데(유전은 보지 못했다 sound)당시 유전과 미드소마를 비교해놓은 리뷰를 몇 개 보고 궁금했습니다.이때 유전을 본 결미에 가까워질수록 좋아하는 연출 스타가 하나 분명해졌다.둘 다 탈을 내고 싶지만 탈을 내고 싶지 않은 이야기지만 결미 새로운 장소 속에 정착한다는 점에서 비슷한 맥락의 결미가 아닌가 싶다. 피터는 빙의되었으니까 좀 다를까...개인적으로는 미드소마의 결미는 나쁘지 않았지만,대니 개인적으로는 해피엔딩이... 대니는 가족을 잃고, 기댈 곳을 찾아 어딘가에 정착하고 싶었던 메이 퀸을 정하는 부분에서 다 같이 춤을 출 때, 대니의 웃는 얼굴이 너희 너무 행복해보였기 때문에 그래서 대니의 웃는 얼굴이 당시 Sound 보는 것 같아 기분이 묘했던 당시부터 그 새로운 공동체 안에 있어야지. 그러고 보니 논문 주제로 다투는 대학생들이라는 현실적인 소재도 들어 있었네.솔직히 나라면 논문을 쓰려고 알아보고 저승으로 갈까봐 두려워서 견해도 못했을 것 같아.아, 가운데 천사의 연출드라마 '한니발'과 영화 '양들의 침묵'에서 전부... 인상 깊게 본 연출이라 여기서도 나타나서 신기했다.친구들과 내용하면서 견해한 개인적인 감상을 줄이자면 두한니발들은 그... 시체를 이용한 '천사의 날개'라는 연출이 혹시 '나쁘지 않은'들의 포현 방법이 아닐까요?전시 지령은 약간의 과시를 포함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카메라 앵글이나 시신의 위치를 하고 보는 이를 위압감과 약간의 경외감까지 갖게 합니다.악살인에 대한 경외라는 의미가 아니야.적당한 단어를 못 알아보는군.그런데 미드소마에서의 그 시신은 단순히 제물로 쓰인다는 의식이 강해서인지 감정이 전혀 달랐다고 쓰면서 자꾸 견해가 나와 기분이 좋지 않았다는 이야기입니다.영화가 특히 길게 느껴졌는데 아 실제로 스토리가 길다는 데서 유전도 보고 느낀 점은 사람의 신경을 건드리는 음장치와 다 같이 장면을 느리게 이끌면서 조이는 걸 좋아하는 것 같아.하지만 나에게는 그것이 언제나 선량하게 느껴졌다.. 나는 빠른 흐름을 좋아하고 궁금해했던 잔인함에 대해서 나는 두려움은 보고 있지만 고어에게는 강하지 않아서 중간에 화면을 가리면서 봤어.심리 준비를 할 수 없게 되어버리니까, 특히 절벽신처럼... 그렇게 행정부 과정은 너무 어려웠다.극장 곳곳에서 실제 경악하는 소리가 들리고 지나치면서도 아니 이 정도는. 그런 중간 그림이나 sound 편하고 정이 스토리를 신경썼다는 견해가 있었다! 유전도 미드소도 모두 존이스토리 좋아하는 영화! 절찬! 하긴 어렵지만 감독의 다음 작품은 놓칠 수 없다.하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