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뜻밖의 송가인 동영상... 이 오빠가 왜이러자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8:37

    뜻밖의 송가인 동영상... 그 형이 왜 여자에게 나 카카오 톡을 주고받으며 기록한 60대 중년의 송가이다 이프독키


    >


    송가인의 콘서트 가인에서 MBC 송가인의 콘서트 리뷰 송가인의 신곡 갑자기 소나 비가 오면 가는 길을 멈추고 비를 피하는 게 보통 사람이에요. 그런데 조선시대 양반이라며 떼를 쓰고 유유히 걸을 것 같은 사람이 있으면 바로 사촌 오빠다. 그를 30여년 만에 올 봄의 집 쵸쯔로 만났다.표정은 항상 웃는 모습입니다. 나쁜 아들도 자랑도 하지 않는 평범한 집안의 남자다. 하얀 피부에 뽐생이처럼 앉아 주위에서 도울 수 있는 일이 생기면 조용히 처음이 나쁘지 않아 돕는다. 그릇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고 밥그릇을 들어주고 과일을 옮겨주면서 필요한 사람 옆에는 가만히 둔다. 대화할 때도 보통 들어주면서 조용히 주변에 앉아 있다.오랜 세월 동안의 일을 실타래처럼 풀기에는 부족한 짧은 만남이었다.하지만 서로 핸드폰 번호를 주고받고 헤어졌다. 종교가 같아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묵상의 글과 초상을 주고 받던 어느 날 예상 밖의 동영상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송가인 뮤직이 수록된 유튜브다. 아내 sound에는 최근 가요계를 뒤흔들 만큼 핫한 송가인이어서 보내 나쁘지 않았다보다 가볍게 소견했지만 전혀 가볍지 않았다. 송가인 콘서트에서 진짜 나이보다 밝은 표정으로 찍은 사진을 보냈다.


    >


    열정 뜨거운 여름 같은 감정으로 찾아오고 과인선 콘서트장. c 이복희 이청호! 조용할 줄 알았던 형이 송가인의 열렬한 팬이 되고 말았다. 동영상과 사진을 간직한 채, 그것도 목마른 듯 몸을 바치는 광팬이 돼 전국을 쫓아다닌다. 자전거로 전국을 순회하자 이제는 한 여자, 마약 같은 사랑스러운 송가인을 찾아 전국을 여행하는 열혈 팬이 됐다.동상도 송가인 카페에 가입해서 스트리밍해서 들어봐, 스트레스 해소야.음악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분야니까, 형은 어떻게 송가인 팬이 되었지?그 사정을 들으니 이렇다. 형은 평소 취미로 MTB(Mountain Bike) 자전거를 즐겨 타는 사람이었다. 높은 산을 오르며 느끼는 성취감과 가고 싶은 곳을 감정대로 갈 수 있는 자전거 라이딩을 즐겼다.​ 7월 이야기의 여름이었다. 평소 라이딩을 마치고 과인면을 깨끗이 씻고 간단한 간식과 더블어 음악을 듣곤 하지만 유튜브에서 송가인의 티얼스를 듣게 됐다고 한다. 아, 그런데 웬일이냐? 형의 갈증을 풀어주는 오아시스였다.아니! 송가인은 어느 쪽이야?당시부터 송가인에 몰두하고 있었다는 오빠. 식음을 전폐하고 그녀에 대해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어느 종합 편성 방송 프로그램"미스트 로트"에서 송・가잉이 1가지였습니다. 평소 종편에는 눈길도 주지 않고 모를 뻔했는데 너무 늦게 송가인을 알게 돼 억울하고 분통을 터뜨렸다고 한다.가슴을 후비는 송가인의 음악을 다 듣지 못한 것이 너무 속상하고 분했어요. 그래서 아내와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그런 방송이 한꺼번에 있었다는 게 아닐까. 그 이야기를 들으니 더 화가 났다. 형은 큰 소리로 따졌다고 한다."그런 멋진 프로그램을 왜 알려주지 않았지?이런 거창한 종편은 거들떠보지도 않는데 왜 그런 걸 가르치나? 맞는 이야기이긴 했지만 천상에서 들려오는 송가인의 음악을 아내의 목소리에서 듣지 못했다는 아쉬움 때문인지 너무 속상해서 진정이 되지 않았다고 한다. 형에게 송가인 음악은 들으면 들을수록 역시 듣고 싶고 가슴 부분품을 시원하게 해주는 신비한 무언가가 있는 것 같았다. 송가인 옆에는 언제나처럼 많은 관중이 모여들어 공연장이 과잉인 장소라 송가인이 엔딩해야 한다는 것이다. 송가인 다음은 관중이 거의 빠져 과인이 되자 취한 조치라고. 그것은 이야기이며 엔딩의 요정 송가인이었다 팬클럽 어게인 회원뿐 아니라 상당수 중장년층이 열광하고 있다.형은 "실수 트로트 1년도 지나기 전에 최고의 행사비를 줄 정도로 "에서 송가잉이 없으면 행사가 되지 않을 정도라고 한다. 지면행사 날짜도 송가인 일정에 맞춰야 할 정도라고 하니 그 트렌드를 실감합니다라며 줄줄이 자랑했다.​ 오빠 이야기에서는 하나하나 달 3일 열린 영화의 단독 콘서트가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으나 한개, 2,3층을 가득 메운. 방송을 하지 않는 텍지파 MBC에서도 송가의 콘서트를 무려 3회 과인 방송했다.


    >


    구름떼처럼 밀려든 열광적인 팬심복보다 더 붉어진 감정을 숨김없이 드러내는 광장의 열기. c이복희 이천호 지금까지는 중장년층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할 만한 것이 없었지만 송가인이 혜성처럼 본인의 트로트 문화에 빠지게 했다는 게 오빠의 분석이었다. 최근 SNS에서는 송가인 그림자를 밟고 홍보하려는 사람들로 멋진 해프닝이 연출되기도 한다고 한다.오빠는 말한다. 이 7월 말 송가의 공식 팬카페 어게인에 가입하고 지상의 때마다 공연 보고의 팬카페 회원들과 현장에서 "송 카인님"을 맨 본 것 오면. 그럴 때마다 큰 에그 대지를 꽉 받는단다. 휴가를 1달 보내고 송가잉 행사에 전국 한개 술하는 특급 직장인의 열렬한 팬도 있다고 한다.​ 지난 하나 7개, 청주에서 공연이 있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울은 물론 전남의 본인주, 여수, 영광 지상 등 여러 곳에서 몰려든 팬들로 북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송가인 music을 들으면서 내 노년은 금빛처럼 빛 본인은 행복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는 오빠. 수줍은 소음이란 그림자도 형체도 없는 해바라기처럼 환하게 웃는다. ​ ​ ​ https://youtu.be/eU-H0T6d9eI


    https://youtu.be/I5QooyNUD1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