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왓챠플레이] 보스가 결혼하재요(奈何B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1:21

    어느새 중국드라마를 미친듯이 보던 과일을 발견...이번에 추천한 보스가 결혼을 한대...


    >


    중국 드라마 남주들 다 잘생겼다고 거짓말 없이 유치한데 끝까지 정주행했어요. ㅋㅋㅋ ​ 한국의 120부작 아침 드라마를 20화로 응축된 생각이 많이 드는 드라마.시한부였는데... 로맨스였는데... 집착하고 있어서... 또 나와 범죄물이 되고..


    >


    >


    >


    중국 드라마치고는 남녀 주인공이 워낙 싸움을 많이 하는 편이라 보기 좋았다(́ ́๑`二人とも) 둘 다 키가 크고 미남미녀라 더 그렇듯 대략적인 스토리를 설명하면 신인 배우 샤린이 백혈병에 걸린 사실을 알고 골수 이식의 대가로 영위주와 계약 결혼을 하게 되는 에피소드.딱 봐도 유치해.ᄒᄒ 근데 저는 조아.. 헤헤


    >


    >


    계약결혼인데도 소견보다 빨리 사랑에 빠지고 진도도 불쑥 본인에게 간다.이유는 있지만 스포일러라서 삼가겠다.​​​


    >


    >


    차이나는 결혼하면 여권처럼 결혼증명서가 본인이 온다. 이상한 문화! 문제'∀')


    >


    >


    잘생겼다 키 너무 너무 높다( 어떻게 하나 87cm)의 드라마를 보면 수염의 흔적이. 있긴 한데 괜찮아. 모든 것이 용서받는 느낌이었다


    >


    >


    자신의 부인이 나쁘지 않으니까, 어쩔 수 없는데 오싹오싹하지만... 나는 괜찮았다.자신감이 붙으면서 항마력이 나빠진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 남녀 주인공이 콤냐은데눙고 나쁘지 않아 합니다 면의 첫 000프로 추천하는 드라마. ​ ​ ​


    >


    ​ ​, 날씬하고 이쁘고 다 좋은데 극중 2일 고기에 자신에게 와서 좀 잉?했다. 실제로는 9일년생.어차피 두 동료가 최고니까 ♡ ​ ​ ​


    >


    >


    >


    두사람 케미-보소♡ 그러니까 서브커플도 나는 좋았겠네. 여주인공 샤링의 친구와 남주.링이주의 비서인데 둘 완전 귀여워


    >


    >


    >


    댁 너무 귀엽대.이 커플의 분량이 많고 sound도 좋았는데.드라마가 뒤에는 범죄물이 되기 때문에 남녀 한 명씩 더 나쁘지는 않아 분량이 적다. 그렇기에 서브남주도 있다.​​


    >


    남주 동료가 여주를 짝사랑 하는데 이게 역시 조금 따끔따끔한 스토리야 그래도 다행히 추옌도후에서 짝을 찾는 당


    >


    얘네들도 잘 어울리는데 분량이... (마치)그런 식으로 막장 드라마에 악녀, 악남이 없다고.하하하~


    >


    >


    다소 소리를 들을 정도로 막무가내라면 웃어넘길 자신이 올지도... 하하하 그래도 나는 순식간에 정주행했다. 시즌 한가지만 그뎀 아쉬웠지만, 시즌 2제작 뉴스가 들렸다!​ ​ ​


    >


    ​ ​ 시즌 2와 ㅠㅠㅠ 빨리 넷플릭스에 떠오르자 좋겠다... 와챠니모...


    >


    >


    여전히 케미좋은 두사람


    >


    >


    넷플릭스에는 "보스가 결혼해라"라고 업로드 되고, 왓챠에는 원제 "Nah BOSS 여치아"로 업데이트 된 상태.드라마에 대한 평가가 엇갈리는 것 같은데. 본인은 드라마는... 드라마니까!! 라고 교은헤하고 건너는 스타 1이라 좋았다. 불편하면 보자 보자꾸나.​​​


    >


    링이 주위가 개연성 따위 다 포기하게 하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시즌 2당장 나가라!!(*ૂ ❛ ัᴗ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