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롤스타즈 PC 키매핑 점점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1:59

    >


    만나서 반갑습니다아츄입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녹스 최적화처럼 브롤스터즈 PC 및 키 매핑하는 비결을 포스팅해 보자. 요즘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모바하나게 입니다. 시장이 커지면서 녹스, 블루스택, LD 등 다양한 앱 플레이어가 사랑받고 있습니다. 필자는또모바하나개입니다. 녹이 거의 없는 블루 스택으로 캡처가 나쁘지 않아 영상을 편하게 찍고, 무엇보다 나쁘지 않게 사용하는 PC의 성능에 따라 모든 모바하나 게를 최고 옵션으로 발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불편한 터치스크린 대신 키보드, 마우스 조합으로 조작감까지 완벽하게 만들 수 있고, 요즘 많은 분들이 모바하나게에요를 앱 플레이어로 즐기는 경우가 아주 많아졌습니다.


    >


    브롤스터즈의 PC 플레이에는 녹이 나쁘지 않은 블루 스택 등의 앱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앱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OS를 컴퓨터에 설치하여 스마트폰과 동일한 환경을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구글 계정만 입력하면 스마트폰이 없는 환경에서도 모바하나게입니다. 특별히 발열이나 배터리 걱정이 없고, 기이도 설명한 것처럼 자신의 PC 성능에 따라 다릅니다. 최고 옵션 설정으로 매우 부드러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링크를 통해 녹스 최적화는 물론 앱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녹스 앱 플레이어의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Google의 ID를 입력하고 플레이스토어에서 "브롤 스타즈"를 검색하여 다운로드합니다. 토시하 본인이 아니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사용법이 동일하기 때문에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


    시스템 설정에서 기본 설정과 고급 설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앱 플레이어는 컴퓨터의 성능에 따라 옵션을 지정할 수 있지만, 자신이 사용하는 CPU나 램 용량이 높은 경우는 성능 설정에서 "상"을 선택하십시오. 필자는 현재 i7-8700K, 8GB램을 사용하는 데 특히 성능상 아쉬운 부분은 없습니다.​ 다만 아프리카 플레이어는 램 대식가(?) 답게 램을 너무 사용하게 개인적으로는 적어도 한 0기 정도는 사용할 것이 권장합니다. 8기가는 다소 부족하거나 불편하고 불안한 부분이 반드시 있습니다.


    >


    브롤스터즈 PC 키매핑으로 플레이하셨을 때 스마트폰과 전혀 다른 조작감 때문에 어느 정도 적응이 필요하지만, 평소 PC에서 FPS가 나쁘지 않고 다양한 게이더를 즐기시는 분들은 가상키로 키보드+마우스 조합으로 좀 더 편하게 게이더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상 한계가 없는 가상 키로 나쁘지 않게 직접 가상 키를 커스텀할 수 있으며 해당 앱 플레이어가 지정하는 '브롤스터즈 키 매핑'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특히'마우스를 앱 플레이어의 창에 고정(F첫 0)'메뉴를 설정하면 마우스가 녹스 최적화를 통해서 앱 플레이어의 밖에서 나쁘지 않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필자가 스스로 브롤스터즈 컴퓨터의 키 매핑을 설정하고 직접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확신하게 초반에는 키보드, 마우스 조합이 다소 불편했지만, 약 20분 정도 플레이를 하면 가산 키의 편리함을 사람으로 느끼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람이 적응하는 동물이라고 WASD 이동키만 알고 마우스 좌, 우 클릭만으로 확신적으로 FPS 게임처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보통 모바하나 게임에서 들은 설정으로 인게임입니다 최고 옵션을 선택할 수 있지만, 해당 게임입니다. 는 특히 컴퓨터로 즐긴다고 해서 옵션을 선택할 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브롤스터즈의 최상업과 PC 키 매핑이 지원되기 때문에 이 부분은 굉장히 편리하네요.


    >


    >


    초반은 조작감에 익숙하지 않고 헤매고 있기도 했지만, 1시 나카 이상으로 즐기고 보니 왜 이 예술 대학 인기가 많은지 알게 되옷슴니다. 무바 1에서 바톨로이얄이쟈싱 FPS게이야 장르가 조작감이 어렵고 많은 분들이 기피하지만 터치는 물론 키마 조합으로도 그뎀 즐겁게 뛰어 당분간 욜도욱죠은보하묘 신나게 즐길 것 같은데요.


    >


    >


    다양한 공략을 통해 무빙샷이 본인의 카이팅, 그래서 기본 플레이를 익히는 동시에 녹스 최적화를 통해 즐기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앱 플레이어 설정이 완벽하기 때문에 게임만 설치하고 바로 즐기셔도 됩니다.PC게임 못지 않은 완벽함을 자랑합니다. 거기에 녹화기능도 사용할 수 있어요.


    >


    팀운이 좋아서 그런지 초반에도 꽤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었어요. 아직 컨트롤이 몸에 밴 것은 아니지만, 계속해서 열심히 즐기면 앱 플레이어에서도 조작감이 착착 감기는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브롤스터즈의 고질병이라는 와이파이렉도 거의 없고 발열과 배터리 소모는 물론 PC 성능에 따라 큰 화면으로 플레이더드롭 최초 없이 완벽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어쩌면 반칙인 것 같기도 합니다.오한상은 브롤스터즈 PC의 비결과 키 매핑, 그리고 녹스의 최적화를 살펴봤습니다. 이후에는 캐릭터 순위 포스팅으로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