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생아 서혜부가면장 / 소아 서혜부가면장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4:39

    >


    소우이 서 헤브 마스크 페어의 수술을 하고 5개월 되었습니다:) 어제밤 목욕하고 나서 소우마스크페어 수술부위를 봤는데, 서해부마스크페어 발견일부터 수술한 날까지, 말소리 고생한 것이 본보기였네요 ᄒᄒ 저처럼 저고리짱 서해부마스크페어, 신생아 서해부마스크페어, 소아소혜부마스크페어, 여아 소혜부마스크페어 등을 검색하면서 마소리 고생하시는 분이 되시는 분이시네요.


    *제가 대학병원에서 선생님께 설명을 들은 것을 정리한 스토리입니다.니닷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아 / 남아 서혜부 탈장이란? 정상적인 경우, 복강 속 장기는 복막 안에 존재하며, 사타구니 주위의 약한 복벽을 뚫고 고환 또한 난소가 과인하는 거지부 탈장이라고 합니다.


    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자/남자 서혜부 탈장의 원인?​생 과인기 전에 태아의 장기가 자리를 굳힌 과정 에소코 환율(난소)가 사타구니 아래부터 위에 올라가서 자리를 쟈프코코후와은(난소)이 올라간 후에는 선천적으로 서혜부 관이 복벽에 가려야 하는데, 서혜부관이 약한 막히고 내가 의지하지 않고 열린 채 태어나그와잉눙게유 1 한 서혜부 탈장의 원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아 / 남아 서혜 부면장 증상?아기가 울지말고 몸에 힘을 줄때 사타구니 볼이 부풀어 울어서 몸에 힘을 키우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정상으로 돌아가지 않고 부풀어 오르면 바로 응급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아 / 남아 서혜 부면장의 진단?아기가 서혜부(가랑이 사이)가 부풀어 올랐을 때 만져 보면 둥글게 표면을 가진 덩어리가 만져서 손으로 밀어 넣으면 다시 제자리로 들어가는 것을 확인, 진단할 수 있습니다.정확한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초소음파를 시도합니다! 손으로 밀어 넣었을 때 원래 자리로 돌아가지 않으면 바로 응급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여자 아기보다 남자 아기에게 소혜브이 면장이 많고, 과인터과 잉고 왼쪽보다 오른쪽에서 소혜브이 면장이 더 많이 과인터넌이라고 합니다.선천적으로 왼쪽 복강은 복벽이 이미 닫혀서 오른쪽이 닫히니까 늦게 닫히는 오른쪽이 닫히지 않는 현실성이 많다고 합니다.


    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아 / 남아 서혜부 탈장 치료?의학 교과서에 '서혜부 탈장은 발견 즉시 수술한다.'라고 기재되어 있어요! "배꼽탈장의 경우, 수술을 하지 않고 지켜보고 필요에 따라 수술을 하는데 서혜부 탈장은 반드시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교과서적으로는 당장 수술해야 하는 원인은 위에서 여러 차례 밝혔듯이, 탈장한 고환(난소)이 제자리로 돌아가지 않감돈 상태가 될 수 있기 때문이지만, 서울의 경우 대학 병원의 교수와 상차 후 1세의 생일이 되기까지 기다리고 수술했어요!


    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아 / 남아 서혜부 탈장 수술 방법? 제가 알아보고 제 의견을 수렴한 이야기이니 정확한 이야기는 꼭 병원에서 의사선생님과 상의하세요.) 하나. 복강경 수술(전신 마취)-서울***병원 ​ 장점-로 그 옆에 하나 mm정도의 파항 선을 3개 꽂고 수술로 상처가 남아 있지 않습니다.-가끔이 너무 짧아요.- 수술중에 반대쪽 복벽이 막혀있는지 열려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반대쪽도 열었을 경우 한번에 수술이 가능합니다. ​ 단점-전신 마취를 하기 위해서 수술 전의 수술 후 단식 때 때 로이 길고 마취가 깬 후, 허파 꽈리를 전개하기 위해서 20분간의 아이를 계속 울려야 합니다. (수술 때 때 로이 짧기 때문에 마취를 짧게 20분이 울리면 좋다.)-아이의 뱃속에 복강경 관을 넣어 탈장된 부분까지 가기 위해서 뱃속에 이산화 탄소를 넣어 복강을 부풀리고 다른 장기를 지봉잉소, 수술 부위에 도달하고 수술을 진행합니다. - 대학병원 등 큰 병원에 비해 응급귀추에 대한 대처가 어렵습니다.​ ​ 2. 절개 수술(전신 마취)-울산 대학 병원 ​ 장점-서혜부 탈장 부위를 하나 cm절개하고 바로 수술 부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울산대병원은 응급시설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위험한 귀추에 대처하는 것이 괜찮습니다.​ 단점과 입원을 2박 3일을 해야 하고, 그 기간 동안 아이가 주례 밴댕이 한상차림을 붙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 마취 전후에 공복할 때가 길고 수술 후에는 아이를 일정하게 울려야 하거든요. 복강경과 달리 반대편에도 탈장구멍이 있는지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나중에 반대편에 탈장이 있다면 다시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外科외과 병동에 입원하는 경우, 아이가 많이 울면 다른 병실의 어른에게 폐를 끼칠 우려가 있으며, 소아과 병동에 입원할 경우 병동에 다른 아이의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 ​ 3. 절개 수술(수면 마취)-부산 주군 존스 외과 ​ 장점-서혜부 탈장 부위를 하나 cm절개하고 바로 수술 부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오한산 입원,수술,퇴원이 가능합니다! 尻엉덩이 주사로 수면 마취를 시킨 후 수술실에 데리고 들어가 자고 있는 아기에게 혈관주사를 놓아주기 때문에 아이는 잘 울지 않습니다. - 수면마취를 하기 때문에 공복은 길지 않습니다.단점-대학병원 등 대형병원에 비해 응급귀추에 대한 대처가 어렵습니다. 복강경과 달리 반대편에도 탈장구멍이 있는지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나중에 반대편에 탈장이 있다면 다시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


    서우의 서혜부 카마면 장 발견과 진단 ​+40일(일개월)20일 7년 2월 3일이다. 일요일 RSV 때문에 대학병원에 입원해 있을 때, 서우가 주사바가의 매일을 꽂거나 하지 않고 기저귀 발진 때문에 정 이스토리 많이, 정 이스토리 전신에 힘을 주며 심하게 울었습니다.그날도 밤에 서우가 당신 울어서 기저귀때문인가 생각하면서 기저귀를 갈아주는데 서우의 아버지가 서우의 왼쪽 가랑이(?) 부분이 부풀어 왔다고 이상하다고 하더라구요! 간호사에게 물어보니까 당직중이였던 의사를 바로 불러줬어요! 의사는 소우의 상태를 보고조 썰매 타파 정말 연락을 하셔서 그 밤 하루에서 조 썰매 타파를 했습니다 ​+4일이다(한달)20일 8년 일월별, 월요일 ​의 새해가 시작된 30분 후, 서울 소아과 담당 의사 선생님이 외과 의사 선생님과 함께 와서 초소 리파로 확인 결과 단비가 서혜부 카마면 장이라고 하셨어요 ᅲ 괜찮은 생각하면 그다지도 아닌데 www그때는 왜 우리 아이는 면역력도 약한 수면장까지 있을까? 이신했을때, 내가 뭔가 잘못한걸까...라는 자책감에 사로잡히면서, 정이스토리의 엉엉 울었습니다.ㅋㅋ


    서우의 서혜부 탈장 수술 ​ 서혜부 탈장의 진단을 받고, 서혜부 탈장 진료를 보기 때문에 외래를 쥐고 교수와 상다움을 했지만 울산 대학 병원의 경우 전신 마취를 해서 수술을 하기 때문에 생후 1개월 아기에게 조금은 어려워질 수 있다고 좀 더 지켜본 돌이 지 나쁜 없는 면의 수술을 하려고 하고 주기적으로 대학 병원에 가서 진료를 하면서 기다렸어요. 튀어 나쁘지 않아서 온 난소가 다시 자리에 돌아가지 않고 흐른 경우에는 정 이야기도 드문데, 만약 떠돌다 된 경우 6시간 내에 응급 수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아이가 많이 울고, 탈장 부분의 색이 뵤은하고 나쁘지 않아 이상하면 바로 병원으로 데려오라고 했어요ᅲ 그렇게 수술을 할때까지 서우에게 약점이 잡혀있었어요....トル돌때쯤 서우를 데리고 수술전에 초음파를 보러갔는데 반대편 서혜부도 안막히고 구멍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막힌 것 같기도 하고 어린 상황이었어요. (울음)교수는 전신 마취 수술을 두번이 나쁘지 않아 하는 것도 없고, 그렇면 구멍이 없을지도 있는데 확인하기 위해서 절개를 할 것도 그러자 6개월 담에 다시 확인하고 수술을 하고 싶다는데요. ​ 고집도 점차 생기는데, 6개월이 나쁘지 않아 더 약점을 잡힌 채로 지내겠습니다過ご(흑흑) 남편과 감정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부산 주종수 외과에 데려가서 초음파를 봤는데, 왼쪽은 분명히 열렸고, 오른쪽도 벌어진 것처럼 보이지만 아직 장이 튀어나오지 않은 적이 없다면 수술을 시킬 필요가 없다고 했습니다. 복벽이 막혀 있지 않고 열려 있어도 장이 튀어나오지 않아서 모르고 살아 죽는 사람도 많다고 혹시나 나쁘게 없애서 탈장이 되면 바로 그때 시키는 것이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의 응급 상황에 대처하기 힘들까 걱정되는 마음 포위하 상데학 병원에서 수술을 하려 했으나 6개월이 나쁘지 않아 더욱 마음을 죄며 기다리는 것도 이야, 응급 상황만 생기면 당 1, 입원, 수술, 퇴원한 쥬죠은스 병원 이소 병에도 매우 좋다고 생각하고 남편과 상의 끝에 수술 날짜를 정했습니다. ​ 그리고 2018년 12월 11, 서혜부 탈장의 진단을 받았기 때문 만 11개월 담으로 울고 있는 서혜부 탈장 수술을 했어요 :)


    소우의 서혜부 탈장 수술 후기 절개 수술, 수면 마취를 한 소우는 수술을 하고 2시간도 되지 않아 보통 더 두고 돌던 한번도 수술 부위가 아프다고 운 적도 없었습니다!​ 수술 5개월이 지났는데 아직 수술 부위가 보이는 것은 그래도 팬티 라인이라서 크면 쵸은이에 키티가 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주종수 외과에서 소혜브이 면상수술을 한 후기를 스토리 말씀 드리자면, 정스토리 좋았던 점은 원장님들이 매우 친절하시고 간단한 수술인데 불구하고 원장님 두분이 함께 수술을 해주세요! ​ 수술을 하러 오전 1하 데리고 갔지만, 주종 수 원장이 단비가 와서 먼저 장난을 반영하였습니다.서우는 낯선 곳에서 모르는 어른들이 많고 분위기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아채고 얼어있었는데 먼저 장난을 쳐줘서 너무 감사했어요! ​ 그 때문에 단비 엉덩이에 수면 마취 주사를 놓고 서우가 내 품에서 잠들 때까지 밖에서 기다렸으나 잠들어 본 인면 서우를 안고 수술실 안에 도우루오카소효루 관주사를 놓고 수술 부위에 국소 마취를 한 다음에 수술을 하셔서 수술실에 들어 20분 정도 만에 수술을 마치고 자신 왔습니다. 단점은.................... 혈관주사를 찾는 것도 간호사가 아니라 원장님들이 해주시는데 요즘은 간호사분들이 발등 본인 손 등에서 아무래도 혈관을 찾아주시는 듯한 분위기인 것 같은데 서우혈관이 너무 안 찾으셔서 원장님들은 쿨하게 머리(이마)에 혈관주사를 놓게 해주셨어요(웃음)


    >


    서우가 마취에서 깨어나서 불편한지 발버둥치며 혈관이 터진 것 같아 병실 간호사(조무사)분께 내용을 말씀하셨는데 잘 살펴보시고 괜찮다고 말씀하시더군요.TT간호사인 친정어머니가 그날 같이 가주셨는데 친정어머니가 보니까 혈관이 찢어진 것 같다며 원장님을 불러달라고 내용 말씀하시던 주사를 뺏는데 혈관이 터지고 주사약이 혈관 밖으로 들어와서 머리 한쪽이 부풀어 올라오고 있습니다. ᅲᅲ 다행히 금방 정상으로 돌아왔지만.


    >


    수술인 한명 한 2월 21에는 키즈 카페도 가고 마트도 가서 정상적인 생활도 했습니다 :)


    >


    >


    저처럼 아기 소혜부 달장, 신생아 소혜부 달장, 소아소혜부 달장 여아 소혜부 달장 등을 검색하면서 걱정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